[프리미엄픽] 프로토 1회차 축구 3경기 분석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73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 프로토 1회차 축구 3경기 분석
No 5. 풀럼FC vs 아스날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2
포벳 2-3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3
베팅팁스1x2 0-5
비티벳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5.39-4.24-1.56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5.90-4.31-1.54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5.29-4.02-1.61 (0-3, 23년 3월 12일)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아스날FC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아스날FC에게 긍정적
* 체크 요소
홈 팀 기준 ‘패’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아스날의 최근 부진보다는 두 팀의 상대 전적과 풀럼의 최근 2경기 완봉패를 주목한 듯하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풀럼이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 완패를 리그 하위권 팀에게 당했다는 점이다. 물론 2경기 모두 최전방 공격수의 부재로 인한 결정력 문제가 변수이기도 했지만 전반적으로 압박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빌드업 자체를 하지 못했다는 점이 더 큰 문제다. 바로 직전 본머스와의 경기에서도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바람에 측면에서만 무의미한 공격을 한 바 있다.
이번 아스날과의 경기에서도 지난 본머스 때와 거의 비슷한 경기 흐름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물론 아스날도 에너지 레벨 부분에서 약점을 노출하고는 있지만 라이스-외데가르드 중심으로 압박과 볼 소유에 특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풀럼이 원하는 흐름을 기대하는 것은 힘들다고 생각한다.
베팅 법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집중되고 있다는 점과 풀럼이 연패를 기록하는 과정이 너무 좋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아스날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아스날도 최근 경기력 저하가 뚜렷한 가운데 결정력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 풀럼은 홈 경기에서 경쟁력이 좋은 팀이고,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or +2.5핸승 픽을 활용해서 적중 기대 확률을 높이거나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을 고려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0-1
아스날 승 > 언더 > +1.0핸무 > +2.5핸승
No 9. 토트넘 핫스퍼 vs AFC본머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2-0
포벳 3-1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베팅팁스1x2 2-0
비티벳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57-4.50-4.97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77-4.34-3.85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1.34-5.08-8.27 (5-0 18년 12월 27일)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토트넘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AFC본머스에게 긍정적
* 체크 요소
홈 팀 기준 ‘무-패’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토트넘의 현재 팀 상황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토트넘에서는 결장 선수가 너무 많다. 세세뇽, 벤탕쿠르, 반더벤, 솔로몬, 메디슨, 페리시치, 로메로, 화이트맨에 이어 쿨루셉스키, 비수마가 모두 부상과 징계 때문에 나설 수 없다.
위 결장 변수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큰 문제는 후방 안정감 하락으로 인해 전진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다. 직전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도 상대의 압박에 막혀서 제대로 된 볼 연결이 되지 않았고, 이로 인해서 상대에게 너무 많은 기회를 헌납하며 패했다.
더구나 최근 본머스는 팀 압박 능력이 최고조에 올라있고, 홈&어웨이 상관없이 압박과 역습을 통한 변수 창출에 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봤을 때 이변 가능성을 높게 봐도 좋을 경기다.
베팅 방법
현재 본머스의 연승 흐름이 전력 대비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 토트넘은 홈 경기에서 연패를 허용하는 경우는 드물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높은 무승부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다만 본머스는 최근 리그 상위권 팀을 상대로도 압박&역습 중심의 경기 운영이 큰 효과를 보고 있다는 점과 이번 시즌 토트넘은 홈 경기에서 무승부가 한 번도 없을 정도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하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핸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2
-2.5핸패 > 오버 > -1.0핸패 > 무승부
No 31. 일본 vs 태국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06-10.36-28.69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05-11.09-30.60
* 체크 요소
아시안 컵을 앞두고 치러지는 평가전이기 때문에 굳이 두 팀 모두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우거나 전력을 다할 이유는 전혀 없는 경기다. 특히 일본은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봤을 때 생각보다 경기력 차이 or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질 가능성은 조금 낮춰 잡는 것이 좋다. 더구나 일본 축구의 특성상 상대가 노골적으로 내려앉거나 수비 위주의 경기 운영을 할 경우 생각보다 낮은 득점 효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단, 플랜B or 플랜C를 돌리더라도 팀이 일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이다. 선수 구성과 상관없이 압박과 전환 속도의 강점을 잘 살리는 팀이라고 봤을 때 경기를 일방적으로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태국은 사실상 일본의 하위 호환과 같은 팀 컬러를 보여주고 있고, 점유 or 주도권 싸움에서 패했을 때 급격히 무너지는 팀이라고 봤을 때 완패 가능성을 높게 봐도 좋을 경기다.
베팅 방법
일본은 비주전급으로 나서더라도 태국보다 전력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일본 승리를 기본 전제로 깔고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일본이 100% 전력이 아니라는 점보다는 팀 상황과 상관없이 일본의 팀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점, 태국은 상위 레벨의 팀과 경기를 할 때 무기력한 패배가 많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3점차 승부까지는 노려볼 만하다.
한편 아시안 컵을 앞두고 굳이 플랜A or 100% 경기력을 보여줄 이유가 없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or -3.5핸패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3-0
일본 승 > -2.0핸승 > 3.5언더 > -3.5핸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