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free tracking
 

  • 축구
  • 농구
  • 야구
  • 배구
  • 기타
  • 프리뷰
  • 프리미엄
  • 해외
  • 오늘연예
  • 오늘이슈
  • 오늘유머
  • 오늘운세
  • 오늘포토

[프리미엄픽] 프로토 8회차 화요일 추천 NBA 분석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프리미엄픽] 프로토 8회차 화요일 추천 NBA 분석 


No 37. 뉴욕 vs 올랜도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34-3.19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33-3.27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5-2.97 일 때 NBA 기준으로는 14승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올랜도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 체크 요소

뉴욕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뉴욕의 최근 상승세와 더불어 올랜도가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설 수 없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뉴욕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3+4쿼터 경쟁력 때문이다. 최근 10경기 기준 3+4쿼터 넷 레이팅은 +6.4로 리그 6위 수준이고 바로 직전 경기에서도 1+2쿼터 열세를 3쿼터 때 만회하는데 성공하며 역전승을 기록한 바 있다.

게다가 현재 올랜도는 핵심 스코어러인 바그너와 팀의 주력 선수인 웬델 카터 주니어 없이 경기를 치르는 일정이라는 점, 그리고 원정 경기에서 부족한 후반 뒷심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뉴욕의 우세를 노려볼 만하다.

단, 뉴욕은 브런슨의 출전 확률이 50:50이라는 점이 변수다. 직전 경기에서도 볼 핸들러이자 메인 스코어러인 브런슨의 결장 때문에 1+2쿼터 때 답답한 경기 내용을 보여준 바 있다.


베팅 방법

프로토 기록을 보면 정배 근소 강세 배당이라는 점, 올랜도의 원정 경기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뉴욕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최근 올랜도는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6점차 이내 승부가 꾸준하게 나오고 있다는 점과 뉴욕은 브런슨의 컨디션 및 출전 여부에 따라 경기력 편차가 크다는 점 그리고 올랜도에서는 잉글스-펄츠-아이작 등이 출전하면서 벤치 구간이 탄탄해졌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역배지만 핸패 픽을 추천한다.

한편 올랜도는 원정 경기에서 느린 경기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저득점 양상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노려볼 만한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뉴욕 110-115, 올랜도 105-110

1순위 - 뉴욕 승

2순위 - -6.5핸패

3순위 - 225.5언더




No 43. 애틀랜타 vs 샌안토니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30-3.57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31-3.47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1-3.23 일 때 NBA 기준으로는 16승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애틀랜타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 체크 요소

샌안토니오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최근 애틀랜타의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과 샌안토니오의 반등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애틀랜타는 헌터의 부상 변수를 제외하면 사실상 풀전력임에도 불구하고 경기 지표가 너무 좋지 않다. 가장 큰 문제는 수비다. 최근 10경기 기준 디펜시브 레이팅은 122.2로 리그 28위 수준이다. 경기 페이스가 빠르다고는 하지만 실점 수준이 너무 높고, 특히 페인트존에서 최근 10경기 기준 61점이나 허용할 정도로 페인트존 수비가 좋지 않다. 그만큼 쉬운 득점을 허용한다는 뜻. 최근 10경기 기준 샌안토니오는 페인트존 득점이 53점으로 같은 기간 8위 수준임을 고려했을 때 의외의 결과가 나올 가능성을 체크해야 한다.

단, 이번 경기에서는 1-2번 포지션 경쟁력 차이가 매우 크다는 점과 3점 생산력 차이가 비교적 크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베팅 방법

프로토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라는 점, 그리고 홈 경기에서 좀 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애틀랜타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애틀랜타의 부진한 흐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비 문제가 두드러질 수 있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핸디를 최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한편 애틀랜타의 득점 기복이 변수가 되겠지만 샌안토니오 역시 수비가 좋은 팀은 아니라는 점과 기본적으로 빠른 페이스를 선호하는 팀간 경기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애틀랜타 125-130, 샌안토니오 125-130

1순위 - -7.5핸패

2순위 - 245.5오버

3순위 - 애틀랜타 승




No 46. 멤피스 vs 골든스테이트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32-1.35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59-1.28

프로토 초기 배당인 3.46-1.18 일 때 NBA 기준으로는 1승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체크 요소

골든스테이트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멤피스가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설 수 없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멤피스에서 결장이 확정된 선수는 스마트, 베인, 모란트다. 또한 알다마, 자렌 잭슨 주니어 등의 출전도 불확실하기 때문에 사실상 벤치 구간에 뛰어 줘야 할 선수들이 선발 라인업으로 나서야 하는 상황이다. 그럴 경우 이번 시즌 내내 벤치 구간의 생산력이 좋은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기도 하다.

단, 한 가지 변수가 있다면 골든스테이트는 감독의 경기 운영 및 선수 활용 능력에 물음표가 생겼다는 점이다. 부진한 선수들이 클러치 타임 때 뛰거나 좋은 활약을 하는 선수를 잘 활용하지 않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 커 감독의 이해할 수 없는 선수단 활용이 반복될 경우 2군에 가까운 멤피스에게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방법

멤피스의 전력 저하 요소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면 골든스테이트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멤피스는 상대적으로 득점을 해줘야 할 선수가 부족하다는 점과 벤치 구간 때 생산력이 크게 하락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9점차 이상 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단, 자렌 잭슨 주니어, 알다마 등 빅맨 들의 출전이 정상적으로 이뤄진다면 빅맨 포지션이 약한 골든스테이트를 상대로 이변을 만들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한편 언오버는 사실상 50:50으로 봐야 할 픽이라고 생각한다. 멤피스의 득점 기대값 자체를 굉장히 낮게 봤다면 오버 픽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다만 골든스테이트는 원정 경기에서 유독 난타전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과 득점력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멤피스 110-115, 골든스테이트 120-125

1순위 - 골든스테이트 승

2순위 - +8.5핸패

3순위 - 226.5오버




No 55. 토론토 vs 보스턴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26-1.33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25-1.33

프로토 초기 배당인 3.09-1.23 일 때 NBA 기준으로는 2승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체크 요소

토론토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보스턴이 원정 경기 기준으로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과 브라운의 출전 여부가 불확실하다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다만 배당 변화와 상관없이 보스턴의 경기력이 전력 대비 좋지 않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보스턴은 1월 접어들어서 보스턴은 빡빡한 일정을 소화했고, 지난 1월 6일부터 8일간 6경기를 소화했다. 이 기간 백투백 일정이 두번이나 될 정도로 과도한 일정을 소화했다. 최근 기복을 보이는 이유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토론토의 경우 최근 팀 로스터 정리 때문에 선수단 활용이 다소 애매하다. 특히 트레이드 블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시아캄 때문에 반스의 활용이 다소 애매하게 바뀌었고 퀴클리-배럿의 합류로 인해서 선수단 베스트 라인업을 찾고 있는 과정이다. 심지어 벤치 구간 경기 운영도 아직은 100%가 아니기 때문에 베스트 라인업이 확고한 보스턴을 상대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방법

토론토는 경기력과 별개로 결과값이 꾸준히 좋지 않다는 점과 보스턴은 사실상 팀 완성도가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보스턴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토론토는 빅맨 포지션의 약점이 최근 들어 두드러지는 편이고, 이 때문에 페인트존에서의 실점 증가 및 야투 허용율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8점차 이상 승부도 고려할 만하다.

한편 토론토는 최근 10경기 기준 오펜시브 레이팅이 122.7로 리그 4위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두 팀 모두 경기 페이스가 빠르고 다득점 양상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토론토 120-125, 보스턴 125-130

1순위 - 보스턴 승

2순위 - 241.5오버

3순위 - +7.5핸패




No 58. 유타 vs 인디애나 - 승

1. 배팅 시 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33-3.28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32-3.33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3-3.09 일 때 NBA 기준으로는 10승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인디애나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 체크 요소

유타 쪽으로 실시간 배당이 몰리고 있는 경기다. 최근 상승세 및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유타는 라인업에 수정을 준 이후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안정적이다. 특히 섹스턴이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면서 팀의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다. 덕분에 마카넨 한 명에게 의존하던 득점 루트가 분산되면서 전반적인 팀 야투율도 상승했다. 또한 벤치 구간에는 클락슨을 중심으로 케슬러-올리닉이 투입되면서 공수 밸런스 및 경기 운영 능력이 좋아졌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덕분에 주전-벤치 구간 상관없이 공격력이 꾸준하게 유지되면서 리드를 안정적으로 지킬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졌다.

게다가 홈 경기에서는 시즌 초반부터 줄곧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할리버튼이 이탈하면서 전력 약화 요소가 뚜렷해진 인디애나를 상대로 승리를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베팅 방법

유타는 최근 페이스가 매우 좋을 뿐만 아니라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유타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인디애나는 원정 경기에서 상대적으로 실점 수준이 자체가 매우 높다는 점과 빠른 페이스가 오히려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8점차 이상 승부를 생각하는 것이 좋다.

한편 최근 유타는 인디애나 못지 않게 매 경기 난타전 및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유타 130-135, 인디애나 120-125

1순위 - 유타 승

2순위 - 248.5오버

3순위 - -7.5핸승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6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