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1일 18:00 NPB 세이부 : 치바롯데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61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5월11일 18:00 NPB 세이부 : 치바롯데
◈세이부
타이라 카이마(3승 1.73)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7이닝 8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카이마는 초반의 위기를 넘기면서 쾌투로 돌변한바 있습니다. 일단 홈 경기의 강점은 확실한 투수인데 한달 전 치바 롯데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안타 2실점 승리 그 이상의 투구를 해낼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지마 카즈야 상대로 데이빗 맥키넌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세이부의 타선은 홈 경기 부진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기대할수 있는건 맥키넌의 큰 것 한 방이 유일할 정도. 아무래도 보 다카하시는 실패한 외인의 길을 걸을 것 같습니다.
◈치바 롯데
니시노 유지(3승 1패 3.91)가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2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니시노는 홈 경기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4월 12일 세이부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원정에서 니시노는 아무래도 불안함이 앞서는 투수라는걸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세이부의 투수진 상대로 3점을 득점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꾸준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나카무라 쇼고가 드디어 타격감이 올라오기 시작했다는 점이 기쁘게 느껴질수 있는 부분. 승리조 불펜의 2이닝 무실점은 보너스일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이틀 연속 치바 롯데가 선발 싸움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이야기가 조금 다를듯. 타이라는 현재 치바 롯데의 타선을 막아낼수 있는 힘을 지닌 투수고 홈이라는 강점도 있습니다. 물론 이번 시리즈에서 치바 롯데의 선발 투수들이 제 몫을 해내고 있긴 하지만 원정에서 니시노는 아무래도 기대가 어렵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세이부 라이온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세이부 승
[[핸디]] : 세이부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