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 07:35 MLB 볼티모어 : 오클랜드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8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4월11일 07:35 MLB 볼티모어 : 오클랜드
◈볼티모어
선발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카일 깁슨(2승 4.50)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5일 텍사스 원정에서 7이닝 6안타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깁슨은 보스턴 원정의 부진을 빠르게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이번이 첫 홈 등판인데 상대를 고려한다면 호투 페이스를 이어갈 가능성은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 상대로 애들러 러치맨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볼티모어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영 시원찮은 편.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부터 어떻게 해야 합니다. 3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작년보다는 단단함이 떨어지는 듯.
◈오클랜드
투타의 부진으로 시리즈 스윕 패배를 당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5.79)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5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8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시어스는 5개의 삼진을 기록하긴 했지만 역시 피안타가 발목을 잡은 바 있습니다. 딱 홈런 1발이 문제였는데 오클랜드 이적 이후 계속 야간 경기에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드류 라스무센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1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오클랜드의 타선은 노히트 노런을 당하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 원정 경기의 부진은 그야말로 말도 못할 지경입니다. 불펜에 대한 언급은 할 필요가 없는 레벨.
◈코멘트
최근의 오클랜드는 그야말로 승점 자판기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부진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시어스 역시 야간 경기에 아쉬움이 많은 편. 반면 깁슨은 어찌됐든 마운드에서 QS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고 볼티모어의 타선도 홈 경기에선 신뢰할수 있는 레벨의 화력은 가지고 있습니다. 홈 어드밴티지를 가진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티모어 승
[[핸디]] : -1.5 볼티모어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