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일 11:10 MLB LA다저스 : 피츠버그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64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7월6일 11:10 MLB LA다저스 : 피츠버그
마무리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LA 다저스는 바비 밀러(4승 1패 4.23)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밀러는 데뷔 초반에 보여준 압도적 투구를 꽤 상실한 편이다. 특히 최근 홈에서 크게 흔들렸는데 그나마 피츠버그 상대라면 QS를 기대해볼 여지가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피츠버그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4발 포함 7점을 득점한 다저스의 타선은 홈 경기의 화력 자체는 여전히 좋은 편. 다만 제임스 아웃맨의 2홈런 4타점 경기는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다. 시한의 조기 강판으로 5.1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지막 9회에 에반 필립스가 3실점으로 무너진게 치명적이다.
또 한번의 뒷심 발휘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오스발도 비도(1패 4.74)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비도는 신인의 좋은 시절은 슬슬 끝나가는 느낌이 역력한 편이다. 그나마 원정에서 강하다고는 하지만 다저스의 타선을 막아내는건 쉽지 않을듯.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잭 스윈스키의 솔로 홈런 포함 9점을 득점한 피츠버그의 타선은 다시금 경기 후반 집중력이 살아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번 경기도 이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할듯. 5.2이닝을 2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최고의 마무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일 것이다.
결국 다저스의 불펜이 무너지고 말았다. 이번 경기 역시 전날과 비슷한 흐름이 될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시한보다는 밀러가 조금 더 안정감이 있고 오티즈가 무너진 마당에 비도는 더 버티기 힘들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4 LA 다저스 승리
핸디 : LA 다저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