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31일 MLB 워싱턴 애틀랜타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76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3월31일 MLB 워싱턴 애틀랜타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3월31일 MLB
워싱턴 애틀랜타 중계
워싱턴 애틀랜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6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워싱턴 선발은 패트릭 코빈, 애틀랜타는 맥스 프리드가 나선다. 코빈은 6승 19패 6.31의 방어율, 프리드는 14승 8패 2.62의 성적을 지난해에 냈다.
코빈은 이번 시즌에도 워싱턴의 개막전 선발 투수로 나선다. 최근 두 시즌 종안 35패를 기록하는등 빅리그에서 경쟁력이 사라지고 있지만 좌완이고 높은 연봉을 받고 있기에 팀에서 그를 웨이브하지 않았다. 전성기에는 95마일의 속구와 날카로운 커브를 앞세워 최고의 좌완 중 한 명이었지만 하락세가 가파르다. 애틀 상대로는 지난 시즌 3패 9점대 방어율로 매우 약했다.
프리드는 현재 빅리그 좌완 중 템파베이의 맥클라나한과 더불어 최고의 투수다. 커쇼와 류현진, 범가너등으로 대표되던 빅리그 좌완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애틀랜타의 월드시리즈 우승을 이끈 것을 비롯해 지난 해에도 에이스 역할을 잘해줬는데 90마일 중반의 속구 외에도 체인지업과 커브 모두 로케이션과 무브먼트가 빼어나다. 워싱턴 상대로는 지난 시즌 2승 1패 4.50의 방어율이었다.
애틀의 승리를 본다. 전성기가 한참 지난 코빈과 달리 프리드는 워렌 스판상이 유력한 최고의 좌완이다. 또, 아브람스와 키붐, 레인 토마스등이 중심 타선을 이룰 워싱턴은 타선의 힘도 떨어진다. 션 머피를 영입해 포수 전력을 살찌웠고 라일리와 아쿠냐 주니어, 올슨의 주축 타선이 건재한 애틀랜타가 개막전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애틀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