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1일 NBA 샌안토니오 미네소타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95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10월31일 NBA 샌안토니오 미네소타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샌안은 시카고에 승리했다.
미네소타는 레이커스를 잡았다.
샌안은 동부의 강호 시카고도 제압하며 개막 이후 6경기에서 4승을 따냈다. 시즌 초반 에이스 역할을 해주던 데빈 바셀이 부상으로 두 경기 연속 빠졌고 밝혀지지 않은 이유로 지난 시즌 1라운더인 프리모가 웨이브됐지만 그래도 시스템으로 공백을 메우고 있다. 9킬로그램 감량에 성공하고 시즌에 나선 켈든 존슨은 외곽포 외에도 돌파를 잘해주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이고 퍼틀은 꾸준히 본인의 몸값을 올리고 있다.
미네소타는 레이커스를 잡고 시즌 4승을 올렸다. 상대가 데이비스의 결장에도 르브론과 웨스트브룩을 앞세워 추격했지만 고베어의 활약이 대단했다. 선발 빅맨으로 나서 37분을 소화한 고베어는 22득점 21리바운드로 20-20을 달성하며 상대 골밑을 초토화했고 타운스와 에드워즈가 외곽포를 터트렸다. 점차 출저 시간을 늘려가는 베테랑 트위너 토린 프린스의 활약도 인상적이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본다. 샌안이 포포비치의 지휘 아래 어린 선수들 위주로 리빌딩을 잘했지만 미네소타의 솔리드한 경기력을 넘어서긴 어렵다. 특히, 루키인 소한을 코트에서 길게 쓰기 어렵기에 맥더멋과 디옵등이 자주 코트에 나서는데 타운스의 큰 사이즈를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골밑의 우위가 있는 미네소타가 연승에 성공할 것이다.
샌안이 템포 푸쉬를 할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이 게시물은 가온길님에 의해 2023-03-26 21:35:29 농구분석에서 이동 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