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5일 NBA 댈러스 토론토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813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11월5일 NBA 댈러스 토론토 해외농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댈러스는 유타 상대로 역전승했다.
토론토는 서부 원정 첫 경기에서 샌안을 완파했다.
댈러스는 60년만에 개막 7경기 연속 30+ 득점에 성공한 루카 돈치치를 앞세워 유타에 대역전승을 거뒀다. 12점 이상 차이가 나기도 했는데 꾸준히 추격에 성공했고 상대의 마지막 야투 시도를 잘 저지했다. 게다가, 핀리스미스와 불록, 클레버등의 득점 지원이 없음에도 따낸 역전승이기에 의미가 더 있다. 돈치치는 원온원으로 막을 수 없는 선수가 됐고 우드와 딘위디가 사이드킥 역할을 잘하고 있다.
토론토는 143점의 시즌하이 득점으로 샌안을 대파했다. 벤블릿이 등 부상으로 2경기를 연속으로 결장했음에도 연승에 성공했는데 시아캄이 20득정 동반 트리플더블을 28분만에 기록했고 반즈와 트렌트, 아누노비의 주전 라인업이 상대를 압도했다. 부상 중이던 오토 포터도 돌아왔기에 벤치도 더 강해질 것으로 보이는데 아치우와와 밴튼등 팀이 기대하는 어린 선수들의 지원이 있을 것이다.
댈러스의 승리를 본다. 토론토는 아누노비와 반즈등 돈치치를 수비로 괴롭힐 선수들이 있지만 그래도 슈퍼스타를 억제하긴 어렵다. 또, 야투 난조와 달리 핀리스미스와 불록등은 강점인 외곽수비로 상대를 압박하기에 트렌트의 3점을 제어할 수 있다. 클레버와 우드등 장신 빅맨들이 시아캄을 물량공세로 막아낼 댈러스가 연승을 이어갈 것이다.
두 팀 모두 템포 푸쉬를 할 것이기에 오버가 유력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