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속 아기랑 같이 왔다" 정유민, 깜짝 임신 공개[SBS연기대상]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 조회
- 목록
본문
"뱃속 아기랑 같이 왔다" 정유민, 깜짝 임신 공개[SBS연기대상]
▲ 정유민. 출처|SBS연기대상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정유민이 SBS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하고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이어 태어날 아기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축복을 전했다.
'커넥션'의 정유민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4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장르액션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정유민은 "올해는 저에게 정말 특별한 한 해가 된 것 같다. 올해 '커넥션' 촬영을 잘 마치고 결혼을 했고요 지금은 뱃속의 아기랑 같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지난 8월 비연예인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은 터다.
정유민은 "매 씬 어떻게 하면 이 신을 좋게 담을까 고민하시면서 그 추운날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어 주셨다. 그렇게 좋은 현장을 만들어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를 돌렸다.
그는 "저희 아기 태명이 축복이다. 축복이를 둘러싼 모든 사람이 행복하고 사랑이 넘쳤으면, 아이도 그렇게 되길 바라며 지었다. 여기 계신 분들 그리고 지켜보고 계신 분들 모두 그러시기를 바란다"며 축복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유민은 "저도 몸 관리 잘해서 앞으로 성숙하고 연기 성실히 잘하는 그런 배우가 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