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시즌2 나온다…디즈니 콘텐트 총괄 "선풍적 인기 멈출 수 없어"
작성자 정보
- 망꽁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 조회
- 목록
본문
▲ \'무빙\' 포스터.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무빙' 시즌2가 제작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1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를 열고 디즈니+ 새 한국 라인업으로 '무빙' 시즌2를 공개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오리지널 콘텐트 전략 총괄 캐롤 초이는 "팬분들이 끊임없이 물어보는 작품이 바로 '무빙'"이라며 "액션 판타지지만 그 중심에 우정, 가족, 성장 이야기가 있다. 2023년 공개 이후에 '무빙'은 가장 많은 상을 받았고, 전 세계 로컬 오리지널 중에서 시청률 1위"라고 밝혔다.
이어 "선풍적 인기를 누렸으니 멈출 수 없다.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라며 "'무빙' 시즌2를 제작하기로 했다. 강풀 작가와 함께한다"라고 했다.
캐롤 초이는 "아직은 초기 단계"라며 "추후에 (정보를) 더 밝히겠다"라고 말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로, 조인성, 차태현, 한효주, 류승룡, 류승범,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희원 등이 출연했다.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강풀 작가가 직접 극본을 써 화제를 모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