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한 닥터' 측 "363평 대저택, '이다인♥' 이승기 소유 맞지만…본방송서 전부 제외" [공식입장]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09 조회
- 목록
본문
프리한 닥터' 측 "363평 대저택, '이다인♥' 이승기 소유 맞지만…본방송서 전부 제외" [공식입장]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프리한 닥터' 측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이다인 부부의 신혼집 관련 방송에 입장을 밝혔다.
28일 tvN '프리한 닥터'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예고편으로 곡해되고 있는 상황, 이승기 측 관계자의 요청 등을 감안해 본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전부 제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고 영상에 나온 곳이 이승기 씨 소유는 맞지만, 신혼집으로 오인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고 설명했다.
오는 29일 방송될 예정이었던 tvN '프리한 닥터' 예고편에는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의 신혼집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한 가구가 쓰는 주차장에는 무려 12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했다. 방송에는 "1,200㎥로, 약 363평이다"고 나오며 어마어마한 대저택의 규모가 함께 공개됐다.
하지만 이와 관련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신혼집 정보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현재 방송사 측과 연락을 취해 조치를 요구했으며, 다른 사항은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고 전달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tvN '프리한 닥터' 공식입장 전문.
예고 영상에 나온 곳이 이승기 씨 소유는 맞지만, 신혼집으로 오인될 수 있는 상황을 만든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이는 본방송 내용 중 일부만 예고 영상으로 짧게 편집해 보여드리게 되면서 생긴 문제로, 본방송에서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세부적인 정보가 함께 담길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예고편으로 인해 곡해되고 있는 상황과 이승기 측 관계자의 요청 등을 감안해 본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전부 제외하기로 하였습니다. 시청자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