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사직 여파인가…'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편성 연기' "하반기 방송"[공식입장]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3 조회
- 목록
본문
집단 사직 여파인가…'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편성 연기' "하반기 방송"[공식입장]
이미지 원본보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의료계 집단 사직 이슈에 맞물린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하반기에 방송된다.
21일 tvN 측은 스포티비뉴스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상반기 편성으로 시기가 확정된 상황은 아니었지만 하반기로 편성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눈물의 여왕' 후속으로는 배우 정려원, 위하준, 소주연이 출연하는 '졸업'이 편성된다"고 덧붙였다.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시리즈로, 상급종합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생생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배우 고윤정,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정주원 등이 출연한다.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당초 상반기에 편성될 것으로 전망됐다. 시기를 특정하지 않았지만 5월 방송 가능성이 유력했고, tvN 측도 연초 티저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불지폈다.
그러나 최근 정부의 의대 정원 확대 정책에 반대해 전공의들이 집단 사직서를 제출하며 갈등이 지속되자 일각에서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이 시기에 방영될 수 있냐는 우려를 드러낸 바 있다. 이 가운데 결국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하반기 편성을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