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김도연, 열애설 초고속 부인 "소속사 선후배일 뿐"[종합]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0 조회
- 목록
본문
공명·김도연, 열애설 초고속 부인 "소속사 선후배일 뿐"[종합]
판타지오 한솥밥 인연.."루머 억측 자제해달라"
이미지 원본보기(왼쪽부터) 공명, 김도연 /사진=스타뉴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왼쪽부터) 공명, 김도연 /사진=스타뉴스배우 공명과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이 나란히 열애설을 초고속으로 부인했다.
공명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도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라고 일축했다.
김도연 소속사 판타지오도 이날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이라며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5일 뉴스토마토는 두 사람이 최근 연예계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갖고 핑크빛 러브스토리를 써내려가고 있다고 보도하며 "도연이 최근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진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업계 관계자를 빌려 전했다.
공명은 2013년 판타지오 소속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데뷔한 이후 여러 작품에 출연했으며 2019년 영화 '극한직업'으로 1626만 관객 동원에 일조하며 '천만 배우'로 등극하기도 했다. 공명은 최근 개봉한 영화 '시민덕희'에도 합류했다.
김도연은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최종 8위로 11인 데뷔조로 합류했으며 이후 위키미키 멤버로 재데뷔했다.
공명과 김도연은 나란히 판타지오에 함께 소속돼 있었다. 이후 공명이 2020년 판타지오와의 계약을 마무리하고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새 둥지를 튼 바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