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내남결' 은퇴작 아니다…'쓰레기 남편'→'섬총각' 180도 변신예고 [SC이슈]
작성자 정보
- 벳프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78 조회
- 목록
본문
이이경, '내남결' 은퇴작 아니다…'쓰레기 남편'→'섬총각' 180도 변신예고 [SC이슈]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이경이 '쓰레기 남편'에서 '봉반장'으로 변신한다.
이이경은 최근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쓰레기 남편' 박민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분노를 불러일으키는 안하무인한 박민환의 만행을 자신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것은 물론, 재치 있는 디테일까지 더해 웃음까지 유발하고 있다.
'은퇴작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망가짐도 불사하며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는 이이경은 우스꽝스럽게 망가지다가도 순간적으로 바뀌는 눈빛이 캐릭터가 지닌 폭력성과 섬뜩함을 극대화시키며 드라마의 과몰입을 불러 일으킨다.
현재 6회까지 남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이이경은 '은퇴작'이 아닌 '차기작'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이경의 차기작은 채널A 새드라마 '결혼해YOU'다.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일명 '중매 로맨스'다.
이이경은 극 중 못 하는 것 없는 완벽한 만능일꾼인 봉철희 역을 맡았다. 전작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변신할 이이경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게 한다.
올해 상반기 방송 목표로 준비 중인 '결혼해YOU'에는 이이경과 함께 배우 구준회, 조수민, 지이수 등이 캐스팅 됐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