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지옥' 나온 부부 또 출연 "여전히 가정폭력 당해" 충격 ('당결안')
작성자 정보
- 가온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63 조회
- 목록
본문
'결혼지옥' 나온 부부 또 출연 "여전히 가정폭력 당해" 충격 ('당결안')
이미지 원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당결안)’에서 '결혼지옥'에 출연한 부부가 또 출연했다.
18일 스마일 TV플러스와 SBS 플러스에서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당결안)’ 시즌2가 첫방송됐다.
먼저 아내들의 공간에서 모두 모였다. 특히 노랑옷을 입은 아내는 ‘오은영의 결혼 지옥’에도 나왔던 부부. 모두 “개선이 안 된 건가”라며 또 나온 이유를 궁금해했다. 노랑옷 아내는 “그 방송이 마지막이었길 바랬는데 (타 방송 출연후) 남편은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예전과 비슷한 일이 또 반복됐다”면서 “부부만의 관계를 더 살펴보고 싶은 기회를 갖고 싶었다”고 전했다.
그는 “타방송 출연후 후련했다 문제는 여전화 화나면 멱살을 잡는다, 때릴거면 때려라 오빠만 손해라고 해, 또 경찰을 불렀다”면서“(남편 폭력이)도대체 언제 끝날까 싶다”고 했다. 빨간 옷 아내는 “멱살 잡히면 나 바로 이혼이다”며 충격 받았다.
이와 달리 노랑 옷 남편은 “감정적으로 공감을 못해준다는 것 같다, 불만이 많을 것 같다”며 전혀 예측하지 못한 모습이 충격을 안겼다.
한편, 스마일 TV플러스와 SBS 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는 다양한 갈등으로 고민 중인 부부들의 행복을 찾기 위한 부부관계 최종점검 리얼리티를 그린 프로그램으로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