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커 불발’ 김민지, 송승일에 미련 가득한 인스타 “어느 순간 관계 끊겨” (솔로지옥5)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8 조회
- 목록
본문
‘현커 불발’ 김민지, 송승일에 미련 가득한 인스타 “어느 순간 관계 끊겨” (솔로지옥5)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 송승일과 현실 커플이 아니라고 밝힌 김민지의 ‘솔로지옥5’ 비하인드 사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민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끝”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솔로지옥5’ 촬영 당시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출연진과의 친밀한 모습이 담긴 가운데, 마지막 네 장은 최종 커플이었던 송승일과의 투샷으로 채워 눈길을 끌었다.
13일 송승일이 올린 종영 소감 게시물에는 김민지와의 투샷 없이 자신의 셀카 사진만 다수 포함돼 있었다. 13일 김민지의 종영 소감 게시물 역시 승일과의 투샷은 빠져있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현실 커플이 아닌 것 같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실제로 14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비하인드 프로그램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 두 사람은 현실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방송 이후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됐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김민지의 인터뷰 발언은 여운을 남겼다. 그는 최종 선택 장면을 다시 본 소감을 묻자 “지금 이 모든 걸 알고 돌아가더라도 똑같이 승일을 선택했을 것 같다”며 “그때 제 모습이 안쓰럽고, 많이 불쌍해 보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송승일과 연락이나 데이트를 한 적은 전혀 없다”며 “서로 주고받는 연락이 아니라 제가 먼저 다가갔던 것에 가까웠다”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송승일은 “촬영 이후 연인 관계로 이어지지 못했다”며 “지금은 조금 친한 누나와 동생 같은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현재 관계를 묻는 질문에 김민지는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동료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어느 순간 관계가 끊긴 느낌”이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제가 좋아했던 사람은 아직도 ‘지옥도’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것 같다”고 말해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김민지는 1996년생 육상 선수로 ‘육상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알려져 있다. 송승일은 2001년생으로, 두 사람은 지난 10일 공개된 ‘솔로지옥5’ 최종회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이현경 기자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