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태희 남편'·'윤승아 남편', 동반 여행 떠났다..비·김무열, 빠니보틀과 '크레이지 투어'
작성자 정보
- 마시멜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9 조회
- 목록
본문
[단독]'김태희 남편'·'윤승아 남편', 동반 여행 떠났다..비·김무열, 빠니보틀과 '크레이지 투어'


'김태희 남편'과 '윤승아 남편'이 이색 여행을 즐겼다.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와 배우 김무열이 유튜버 빠니보틀과 손잡고 색다른 여행 예능을 선보인다.
1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스타 PD' 김태호가 이끄는 제작사 TEO(테오)는 오는 2월 중 ENA 새 예능 프로그램 '크레이지 투어'를 론칭할 예정이다. ENA 대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 이후 시즌4가 아닌 세계관을 확장한 스핀오프격의 프로그램이다.
'크레이지 투어'는 지난해 방송된 '지구마불' 시즌3에서 빠니보틀이 신상 특별관 '크레이지 월드'를 선택하며, 이른바 '도파민 폭발' 브라질 여행기를 선보인 것에서 출발됐다. 이에 빠니보틀을 필두로 지구상에서 가장 '크레이지'한 모험을 찾아 떠난다는 기획 의도를 담아 프로그램명을 정했다.
여기에 82년생 동갑내기, '안양예고 3대천왕' 비와 김무열이 뭉쳐 특급 라인업이 꾸려졌다. 두 사람은 그간 다수 예능에서 서로를 언급할 정도로 절친인데, 동반 예능 출연은 이번 '크레이지 투어'가 처음이다. 각각 김태희, 윤승아와 결혼해 '미녀 배우 남편'으로도 주목받아온 공통점도 있다. '찐친' 케미를 앞세운 두 사람이 전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크레이지'를 수행하는 만큼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까지 합류해 총 4인의 '크레이지' 투어단이 완성됐다. 이들은 이미 지난해 연말 여행을 다녀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