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손에 반지만 보여…12월 새신부 포스 남달랐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 냥이얌얌 작성
- 작성일
본문
'김우빈과 결혼♥' 신민아, 손에 반지만 보여…12월 새신부 포스 남달랐다 [★해시태그]
19일 신민아는 개인 계정을 통해 다양한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퍼스 바자' 12월호 화보와 해당 촬영장의 비하인드 컷이 담겨 있다. 그는 트럼펫, 드럼, 색소폰 등 여러 악기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부터 주얼리를 직접 고르는 순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블랙 재킷에 골드 포인트 액세서리를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악기를 든 모습에서도 우아하고 자신 있는 아우라를 뽐냈다.
두 사람은 오랜 연인 관계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으며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2015년 열애를 인정한 이후 약 10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왔고, 이번 결혼 소식에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신민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