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title Edit 사용법좀알려주세요
작성자 정보
- 새우깡 작성
-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Subtitle Edit 이걸로 영상 하나 자막 만들었는데
두번째 만들려고하니깐 두번째는 첫번째영상? 자막 있다는식으로 뜨면서 번역이안되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오류사진 첨부할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벳프리 입니다.
광고란인 오픈되었습니다.
누구나 광고란에 업데이트 광고를 올릴수있습니다
구인구직.도베광고 는 아이디차단됩니다.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Subtitle Edit 이걸로 영상 하나 자막 만들었는데
두번째 만들려고하니깐 두번째는 첫번째영상? 자막 있다는식으로 뜨면서 번역이안되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오류사진 첨부할게요
